공지 | [FAQ] 문의하시기 전 필독!! 자주하시는 질문 모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N 작성일16-10-20 11:48 조회786회 댓글0건

본문

 

 

 fb6888014837439bbf6feb52366e3372_1476933 

Q. 디온 매트는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A. ​디온은 (주)유웨이글로벌에서 런칭한 두 번째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매트를 누구나 쉽게 접하실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이기 때문에 타사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런칭 첫번째 브랜드로는 '하우미' 매트가 있습니다.​

 

Q. 디온 매트는 방수가 되나요?

A.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생산 된 제품이지만

매트의 전체적인 면적이 흰색으로 제작되어있어​
김치, 카레, 사이펜 등의 물듬에 약할수 있으니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Q. 매트에서 냄새가 나요.

A. ​포장 개봉 시 일시적으로 특유의 냄새가 날 수는 있으나, 일정기간 이후에는 사라집니다. 

일주일정도 햇빛과 환기가 잘 통하는 베란다에 세워두고 냄새를 빼주시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PVC 소재로 제작되어 나는 냄새로 인체에 해롭거나 다른 영향을 주지 않아 걱정없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Q. 매트 청소 및 관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수건이나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신 후 물기를 완전히 말리신 이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매트 표면이 더러워진 경우에는 중성세제를 소량 묻힌 수건, 물티슈, 클리너로 닦은 후 그늘에 말려주세요.  

주의. 아세톤과 같은 휘발성 제품을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fb6888014837439bbf6feb52366e3372_1476933 

 

 Q. 언제 배송 되나요?

A. ​배송은 당일 오전 4시 이전 주문건(결제완료건)까지 고에 한하여 익일 발송됩니다.
   결제완료 후 보통 2~5 일 (주말/공휴일/택배사휴무 제외)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배송정보는 매트 출고 후 송장번호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량이 많을경우 1~3일정도 제품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송장번호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A. ​운송장 번호가 있는 경우 상품이 출고 준비중이거나

현재 택배사로 접수가 되지 않아 추적조회를 하셨을 때 배송확인이 어렵습니다.
택배사로 접수가 되시면 이 후 정상적으로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Q. 매트 2개를 주문했는데 하나밖에 안왔어요.

A. ​개별 박스로 포장되어 나가기 때문에 고객님께 도착하는 기간이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로 조회 후 하루 이틀정도 더 기다려 보시고,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fb6888014837439bbf6feb52366e3372_1476933

 

 

 Q. 적립금 사용 후 주문취소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A. ​적립금 사용 후 주문취소 하셨을 시 사용한 적립금은 다시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Q&A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Q.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A. ​적립금은 따로 만료기간이 없어 쭈욱 사용 가능합니다.

 

 

 

 fb6888014837439bbf6feb52366e3372_1476933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사이트 호스팅 특성상 고객센터나 Q&A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담당 직원이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Q.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교환/반품은 고객센터로 연락 후 접수바랍니다.

교환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배송된 제품이 사용 전 손상/파손 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제품 수령일로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접수를 해야 하며,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으로 입고가 되어야 합니다.
주문 후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에는 취소, 반품접수가 가능하나, 발송된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 시 상품 포장 비닐과 박스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되거나 손상된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시간이 경과되어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박스나 포장 비닐 훼손 반품의 경우 박스비(개당+2000)과 박스를 보내드리는 배송료(+2500)이 추가적으로 발생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에서 해드리고 있으니 Q&A작성 후 연락바랍니다.)

  - 환불 절차는 제품 입고 후, 제품의 상태 확인 후 처리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발생되는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Q. 교환/반품시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A.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발생되는 택배 비용은

왕복 배송료  7,000원이 발생됩니다. 
   교환또는 반품시 발생되는 택배비용은 입금해주시면 택배사로 직접 수거요청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제품의 하자 또는 파손에 의한 교환, 반품시 발생되는 택배 비용은 디온에서 부담합니다.

 

 

fb6888014837439bbf6feb52366e3372_1476933

 

 Q. 주문 후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후 결제 방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제품이 발송되기 전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센터에 연락 후 주문취소 처리 해드리고 있으며

다른 결제수단으로 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했는데 제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이후 제품 변경은, 매트 배송출고 전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상품 출고 전에 빠른 처리를위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변경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출고 후의 제품변경은, 왕복 배송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